나트랑에서 꼭 가야하는 레스토랑 TOP 4

나트랑의 훌륭한 레스토랑들은 현지인들과 방문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들은 베트남에서 가장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시아, 유럽, 미국 전역에서 온 만족스러운 정통 음식들을 제공한다.

베트남의 인기 관광지인 나트랑(나짱)에는 5성급 호텔 내 현대식 시설부터 해변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는 히피 스타일의 판잣집까지 인기 있는 레스토랑이 있다. 이 식당들 중 일부는 또한 요리 수업을 제공하는데, 그곳에서 여러분은 베트남 카레, 스프링롤, 그리고 전골과 같은 지역 특산물을 준비하는 방법을 배울 수도 있다.

 

1. 랜턴스 (Lanterns)

랜턴스는 나트랑에서 정통 베트남 음식을 시식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현지인들에게도 잘 알려진 식당이다. 이 식당의 특선 요리는 전골, 해산물 점토 냄비, 베트남 카레, 소고기 바비큐다. 이 식당은 쩐푸 해변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다.

베트남 요리를 배우고 싶다면 주 4회 진행되는 요리 강좌도 제공한다. 지역 어촌에서 식량을 공급받는 것 외에도, 랜턴 베트남 식당은 장학금과 식사를 통해 지역 고아원도 지원한다.


2. 다이닝 바이 더 베이(Dining by the Bay)

다이닝 바이 더 베이(Dining by the Bay)는 식스 센스 닌 반 베이(Six Senses Nin Van Bay) 내의 식사 장소로, 저녁식사를 위한 국제 퓨전 요리를 전문으로 한다. 2층짜리 식당에는 편안한 의자와 야외 테라스 등이 갖춰져 있어 바닷바람과 닌반베이의 드넓은 전망을 즐기며 와인을 마시고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해산물 및 누크맘 소스를 곁들인 베트남의 바삭바삭한 팬케이크, 클레이 냄비에 제공되는 루옹손 해산물, 감자칩과 함께 제공되는 웍에 튀긴 소고기 안심 등이 꼭 먹어봐야 한다. 나트랑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리조트 중 하나에 위치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다이닝 바이 더 베이(Dining by the Bay)는 그에 맞는 가격을 형성하지만, 가격을 감안하더라도 꼭 가봐야 할 레스토랑으로 꼽힌다.


3. 가네시 인디언 레스토랑(Ganesh Indian Restaurant)

가네시 인디언 레스토랑은 나트랑에 있는 몇 안 되는 인도 식당 중 하나로, 탄두리, 무굴라이, 벵골 요리를 혼합한 요리를 제공한다. 트란푸 해변의 활기찬 환경과 최고의 위치 덕분에, 그것은 외국인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가네쉬 레스토랑의 광범위한 음식 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납작한 빵, 페너(신선한 치즈) 및 육류와 채식주의 메인 메뉴까지 다양합니다. 대표 메뉴로는 치킨 티카 마살라와 갓 구운 난이 있다.


4. 락캔 레스토랑(Lac Canh Restaurant)

락캔 레스토랑은 40년 이상 맛있는 베트남 소고기와 다양하고 독특한 별미를 제공해 왔다. 이 번잡하고 캐주얼하면서 지저분한 식당은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에서 걸어서 15분 이내에 갈 수 있다.

꿀과 향신료로 양념한 대표 소고기는 테이블 위에 숯불에서 취향에 따라 구울 수 있도록 제공된다. 락캔 레스토랑은 게알이 들어간 국수, 매운 개구리 볶음, 오징어 바비큐 등 해산물 요리도 제공한다. 저녁 7시까지는 음식점이 정말 붐비니까, 긴 줄을 피하기 위해 일찍 가는 것이 좋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