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단풍 명소 TOP9

봄 벚꽃은 일본과 계절적 활동이 공통적으로 연상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을 단풍은 똑같이 아름답고 국내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 어떤 면에서는 가을은 인파가 몰릴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일본의 다른 지역을 방문하기에 더 좋은 시기이다.

일본의 단풍 구경은 매년 이맘때에 항상 모든 연령대에게 인기 있는 활동이다. 추운 겨울이 되기 전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관경이기 때문이다.

단풍 구경은 대부분의 지역의 성수기가 최대 한 달까지 지속되어 여행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벚꽃보다 더 다재다능하다. 피크 타임은 위치, 주요 나무 종, 그리고 다른 요소들의 범위에 따라 전국적이다. 홋카이도에서는 일반적으로 10월 중순부터 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분포한다.

 

일본의 단풍 명소 TOP 9


1. 교토 도후쿠지
도후쿠지는 교토에서 가장 유명한 단풍 명소 중 하나이며 매년 매우 인기가 있다. 이 사원은 1236년에 처음 지어졌으며 넓은 정원과 전통을 유지했다. '혼도 사원'과 '가이산도 사원'을 연결하는 100m의 산책로인 '쓰텐교'는 매우 인기가 있다. 그곳은 단풍나무로 덮인 산책로와 다리 밖의 경치로도 잘 알려져 있다.

 

 

 

2. 와카야마 고야산
와카야마 현에 있는 고야산은 아름다운 등산로와 역사적인 사원 단지로 항상 인기가 있다. 이곳은 신곤 불교의 발상지로 여겨지며 수백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많은 사찰들이 있다. 그것은 또한 인기 있는 순례지로 여겨진다. 가을이 되면 등산로를 따라 산림이 노랗고 붉은색으로 물든다. 가을에 고야산을 등산하는 것은 일본의 자연, 역사, 문화를 한 곳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3. 야마나시 후지고코, 가와구치 호수

후지고코는 일본에서 가장 높은 산인 후지산을 둘러싸고 있는 다섯 개의 호수를 묘사한다. 이것들은 '가와구치 호수', '야마나카 호수', '모토스 호수', '쇼지 호수', '사이코 호수'다. 모두 가을 동안 아름답고 후지의 아름다운 경치를 제공한다. 하지만, '가와구치 호수'는 호수, 후지산, 그리고 밝은 단풍을 포착할 수 있는 독특한 경치로 호수들 중 가장 인기 있다. 아름다운 60그루의 단풍나무와 1.5km의 단풍거리가 있는 '단풍 회랑'을 강조하며 가을 호숫가 북쪽에서 단풍잎 축제가 열린다.

 


4. 이시카와 겐로쿠엔 가든
'겐로쿠엔 정원'은 일본 3대 정원 중 하나이다. '리틀 교토'로 알려진 전통 도시인 가나자와에 위치한 이 지역은 인파가 적은 교토의 모든 전통적인 분위기와 매력을 가지고 있다. '겐로쿠엔'은 사계절 아름답게 보이도록 공들여 디자인된 풍경화 스타일의 정원이다. 아름다운 가을 단풍으로 둘러싸인 정원의 다른 지역들은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띤다.

 


5. 아오모리현 도와다 호수

'도와다 호수'는 일본에서 가장 큰 '칼데라 호수'이다. 아오모리 현과 아키타 현의 경계를 관할한다. 이 큰 호수는 아름다운 숲과 다양한 등산로로 둘러싸여 있다. 이 산책로는 아오모리의 아름다운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다. 가장 인기 있는 지역 중 하나는 '오이라세 강'으로, 호수에서 흘러나와 놀라운 자연경관을 볼 수 있다. 호수 주변에는 다양한 전망대와 관광보트도 있어 색다른 전망을 즐길 수 있다.

 


6. 닛코, 도치기

조금 색다른 느낌으로 가을 여행지로 '닛코' 전 지역을 적극 추천한다. 도치기 현에 위치한 '닛코'는 단풍을 구경할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가 많은 작은 도시다. 이로하자카의 유명한 구불구불한 길에서부터 닛코 국립공원의 츄젠지 호수의 자연경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7. 미노 폭포, 오사카
오사카의 북쪽에 위치한 '미노 폭포'는 번화한 오사카 도시를 벗어날 수 있는 매력적인 당일치기 여행 장소다. 미노산에는 다양한 등산로가 있으며, 3km의 주요 산책로는 포장도로가 완비되어 있어 쉽게 완주할 수 있다. 산책로를 따라, 나무들 위로, 협곡으로, 그리고 아래 개울로 내려가는 아름다운 경치가 있다. 그 길을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작은 음식 노점들이 있다. 정상에 오르면 인상적인 폭포, 주변의 단풍, 그리고 다른 작은 음식 노점들을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다.

 


8. 도야마 구로베 협곡
'도야마의 구로베 협곡'은 일본에서 가을 풍경을 보는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다. 그것의 상징적인 '신야마비코 다리'와 구식 철도는 대부분의 다른 가을 단풍 명소들과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우나자키 온천에서 출발하여 '게야키다이라 역'까지 운행한다. 약 80분이 소요되며, 노천과 폐쇄 객차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기차가 숲과 협곡을 통과할 때 환상적인 풍경의 끊임없는 흐름을 볼 수 있다. '야마비코 산책로'는 유명한 다리의 훌륭한 전망을 제공하고 아름다운 구로베 협곡을 내려다볼 수 있다.

 


9. 키요미즈데라, 교토

'기요미즈데라'는 교토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사찰 중 하나이다. 절은 가을이면 1000여 그루의 단풍나무로 뒤덮인 산 중턱을 내려다보고 있다. 밝은 단풍이 목조 사원과 아름다운 대조를 이룬다. 그 절에는 또한 가을 조명 행사가 있다. 밤에는 나무들이 환하게 밝혀져 낮과는 완전히 다른 아름다운 모습을 만들어 낸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