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에서 꼭 가봐야할 장소 TOP5

보라카이 해변은 필리핀의 수많은 섬들 중 주요 휴양지가 된 중요한 이유다. 보라카이에 도착하면 부드러운 하얀 모래가 에메랄드색 물에 덮여 있고, 코코넛 나무가 겹겹이 자리하고 있다. 보라카이 해변은 섬의 급속한 발전에도 불구하고 진귀함을 유지하고 있다.

비록 꽤 작은 곳이지만, 보라카이에는 총 17개의 해변이 있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것들은 서로 완전히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 인파로 붐비는 곳과, 평화로운 곳, 또 어떤 곳은 1킬로 남짓으로 작은 해변도 있다. 휴가 즐거운 바다 구경을 위해서라면 보라카이 TOP5 해변을 참고하는 것도 좋다.

 

1. 푸카 셸 비치

푸카 셸 비치는 보라카이 섬의 최북단 해변이다.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에 시원한 그늘을 제공하는 두꺼운 정글들로 덮인 언덕으로 둘러싸여 있다. 푸카 쉘의 주요 특징은 고요함과 특히 오전과 오후 늦게 인파가 적다는 것이다. 이곳에서 이용 가능한 주요 활동은 카약, 패들보드, 수영, 비치발리, 비치 마사지가 있다.

약간의 요기를 위한 음료와 간식을 먹을 수 있는 몇 개의 가게와 식당이 있다. 이 장소들은 해변의 입구 근처에 있지만,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것은 참고할 점이다. 해 질 녘에, 숲 근처 동굴에서 거대한 박쥐들을 볼 수 있다.

 

 

2. 화이트 비치

화이트 비치는 보라카이 섬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래 해변 중 하나이다. 길이가 약 4km에 달하며, 보라카이 섬의 서쪽 해안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고 놀라운 일몰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해변은 3개의 구역으로 나뉘는데, 각각은 독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1구역은 해변의 다소 고급스럽고 고요한 북쪽 부분이고, 2구역은 식당과 술집, 상점들로 북적이는 중심 부분이며, 3구역은 해변의 남쪽 부분인 조용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여행객들을 유혹한다.

 

 

3. 탐비산 비치

탐비산 해변은 보라카이에서 스노클링을 하기에 최고의 해변 중 하나이다. 이곳의 해양생물은 매우 풍부하며, 해안에서 약 30m 떨어진 곳에서부터 시작되는 많은 종류의 물고기와 갑각류뿐만 아니라 많은 산호종들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노클러와 스쿠버 다이버들은 또한 탐비산이 악어섬과 가깝다는 것을 안다. 해변에서 약 50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악어섬은 필리핀에서 가장 좋은 다이빙 장소 중 하나로 꼽힌다. 탐비산에는 스쿠버 다이빙과 섬 호핑 투어를 할 수 있는 부두가 있다.

 

 

4. 발링하이 비치

발링하이 비치는 보라카이 섬의 서쪽 해안에 위치한 작은 해변이다. 3성급 호텔인 발링하이 비치 리조트를 통해서만 육로로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세미 프라이빗 비치이다. 하지만, 호텔 레스토랑에서 크레딧으로 사용할 수 있는 500페소의 입장료를 지불하면 해변으로 갈 수도 있다.

해변 자체에 열대 나무들이 그늘을 드리우고 큰 돌들이 많은 해변이다. 만약 화이트 비치의 혼잡함에서 멀리 떨어진 조용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발링하이는 보라카이에서 최고의 해변이다.

 

 

5. 디니위드 비치

디니위드 비치는 쾌적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해변이다. 그곳에는 해변가에 있는 호텔 몇 곳, 언덕에 있는 빌라, 그리고 술과 식사를 할 수 있는 좋은 레스토랑을 포함한 시설들이 있다. 

몇몇 비치 바들은 라운지를 대여하고, 여행객들은 바위 사이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디니위드의 약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왁자지껄한 화이트 비치와 먼 거리에 위치해 있어 보라카이에서 깔끔함을 추구하는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해변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