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팬지' 가족이 새로운 고아 침팬지를 받아들이는 놀라운 방식

몇 달 전, '베클리'라는 이름의 이 어린 고아가 된 침팬지는 라이베리아 침팬지 구조대에 의해 구조되었다. 불법적이고 야생동물 거래로 부모님을 잃은 베클리는 세상에 친구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지금은 모든 게 바뀌었다.

 

"라이베리아에서 도움이 필요한 모든 침팬지들을 위한 최초이자 유일한 보호구역"으로 묘사된 LCR은 서아프리카 국가에서 가슴 아픈 상황에서 구조된 40마리 이상의 고아가 된 침팬지들의 집이자 안전한 피난처이다.

그러나 베클리 같은 침팬지는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 헌신적인 보살핌이 필요하다. 이곳은 침팬지들이 살아가기에 서로가 필요하다.

 

최근 관찰 기간 후에, 베클리는 LCR의 숲 보호 구역에서 그의 새로운 침팬지 가족과 인사를 가졌으며 , 그곳에서 그와 새로운 형제들은 빼앗길뻔했던 삶을 다시 즐길 수 있었다.

 

고아 침팬지들의 과거는 슬픔과 트라우마로 가득 차 있지만, 그들의 본능은 여전히 사랑하고 있다.

그 이유는 베클리가 도착하자, 새로운 형제들이 포옹으로 그들을 맞았기 때문이다.

 

LCR에 따르면, 그들이 보살피고 있는 대부분의 구조된 침팬지들은 완전히 야생으로 돌아갈 수 없지만, 단체의 노력 덕분에, 베클리 같은 침팬지들은 그들이 속한 숲에서 계속 보호받고 살 수 있다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